'원팩트’ 흔하지 않은 신인 ‘완벽돌’

ARMADA 엔터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하루에 1명씩 멤버들을 공개한 보이그룹인 “원팩트(ONEPACT)” 



​멤버들은 종우, 제이 창, 성민, 태그, 예담 이렇게 다섯명으로 구성되어 11월 30일에 데뷔했다.

멤버들 전원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종우, 성민, 예담, 제이창은 Mnet ‘보이즈플래닛’에서 태그는 ‘고등래퍼 4’에서 저마다의 선명한 개성과 매력을 보여주며 활약을 보여줬다.


아직은 미니앨범 1집인 MOMENT 하나만을 공개한 상태로 멤버들 한명한명 각자의 매력을 뽐낸다.


1. 윤종우


원팩트의 리더 및 메인댄서이며 리드래퍼와 서브보컬도 담당해서

무려 4개의 포지션을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춤을 너무 좋아해서 독학으로 연습했다고 한다.

독학이라고 할 수 없을 만큼의 댄스 실력을 보여주며, 결국 원팩트의 메인댄서를 맡게되었다.


2. 제이 창



원팩트의 메인보컬으로 유일한 미국 멤버이다.


 

TOP 9 오디션 프로그램인 Mnet ‘보이즈플래닛’에서 아쉽게 10등으로 데뷔조에 들지못했다.

작곡, 작사, 편곡, 프로듀싱도 가능하며 특히 보컬 실력이 굉장히 출중하다.


3. 성민



원팩트의 리드보컬이며 팀 내 대표 비주얼로 청량한 느낌을 뽐낸다.


곡의 콘셉트에 따라 섬세한 표정 연기를 잘하고, 성량이 매우 크며 노래를 부를 때 입이 커지는 게 특징이다. 



4. 태그



원팩트의 프로듀서 및 메인래퍼이며 서브 보컬도 담당한다.


수록곡인 ‘G.O.A.T’를 제외한 타이틀곡 ‘좋겠다’ 외 ‘멋진 거’, ‘RUSH IN 2U’, ‘진행중’, ‘Illusion’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5, 예담



원팩트의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담당한다.



원팩트 멤버에서 막내이며, 팀막내답게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춤도 자신있어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24-02-16 08:48:01 Entertainment에서 이동 됨]